가음정교회(담임목사 제인호)312() 고신대학교(총장 이정기)에 발전기금 3천만 원을 전달했다. 가음정교회는 발전기금 중 2천만 원은 고신대학교에 직접 전달하고, 나머지 1천만 원은 고신총회에서 모금하고 있는 고신대학교를 위한 특별 후원금으로 전달하여 총 3천만 원을 후원한 것이다.

가음정교회,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3천만 원 전달
가음정교회,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3천만 원 전달

가음정교회 제인호 담임목사는 <우리는 하나님 형상으로 지어졌습니다>라는 제목으로 고신대학교 경건회에서 말씀을 전하고 가음정교회를 대표하여 발전기금을 전달하였다.

제인호 담임목사는 하나님 형상으로 지음받은 고신대학교 학생들을 축복한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하나님의 형상으로 만드셨다는 창조신앙을 붙들고, 거룩한 자존감을 가지고 살아가기를 바란다. 이 자존감으로 하나님을 세상에 드러내는 하나님의 형상, 하나님의 아이콘으로 살아가기를 소망한다.”라는 축복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정기 총장은 고신대학교를 위하여 기도와 물질로 헌신해주시는 가음정교회에 깊이 감사드린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귀한 청지기적 사명을 감당하는 차세대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가음정교회와 고신대학교의 구성원들은 하나님 나라를 위한 신앙의 동반자로서, 하나님 형상으로 만들어진 귀한 다음세대를 위해 헌신함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 두 기관의 협력을 통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고신대학교 청년들이 그 꿈을 향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기를 기대한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