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제2학기 개강예배가 지난 2019년 8월 27일(화) 낮 12시 15분에 고려신학대학원 강당에서 열렸다.

2019학년 2학기 고려신학대학원 신학과(M.Div./M.A.) 개강예배 열려

제1부 예배에서는 교무처장 기동연 교수의 인도로, 고려신학대학원 총동창회 수석부회장 옥경석 목사(부천시민교회)의 기도와 총동창회 임원 부부의 특송에 이어 회장 이성렬 목사(목포은광교회)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는 제목으로 설교하였다. 설교 후 함께 신학교와 구성원 공동체를 위해 합심해서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성운 학생지원처장의 사회로 진행된 2부 개강식은 김성운 학생지원처장이 학교 소식을 전하고 이어서 고려신학대학원총동창회 회장 이성렬 목사가 교무처장 기동연 교수에게 장학금 1천2백만 원을 전달하고, 목포은광교회(담임 이성렬 목사)에서 장학금 2백만 원을 기탁하였다.

교가(내 주는 강한 성이요, 585장) 제창 후 신원하 원장을 대신하여 교무처장 기동연 교수가 2019학년도 제2학기 개강을 선언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친 후 총동창회 임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였다.

학교 소식으로 8월 26일(화)부터 29일(목)까지 2학기 개강집회를 열며 유상섭 목사(창신교회 담임, 전 총신대 교수)가 집회 강사로 수고하였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