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고신대, 2019학년도 어학역량 강화를 위한 하계 중국어 단기어학연수

기사승인 2019.08.01  07:18:25

공유
default_news_ad2

고신대학교(총장 안민)는 7월 1일(월)부터 26일(금)까지 해외자매대학인 중국 심양사범대학교(총장 Zhao Dayu) 국제교육학원에서 ‘2019학년도 하계 어학 역량 강화를 위한 중국어 단기 어학연수’를 했다.

이번 어학연수는 글로벌비지니스학부 중국학전공 최세윤 교수가 인솔하고 연수에 참여한 영어영문학전공 1명, 중국학전공 11명 총 12명의 학생들은 4주 동안 주 5일, 오전 8시 20분부터 11시 50분까지 집중적으로 중국어를 배울 뿐만 아니라 8회에 걸쳐 태극권, 서예, 경극, 중국차, 중국전통수공예(剪紙, 中國結), 명승고적지 탐방 등 다양한 문화체험수업을 통해 중국의 문화를 체험했다.

고신대학교, 2019학년도 어학역량 강화를 위한 하계 중국어 단기어학연수

하계 중국어 어학연수는 매년 여름방학을 이용하여 본 대학과 자매대학인 중국 심양사범대학교에서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어학역량강화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어학연수 참가학생들에게는 어학연수비용의 50%를 장학금으로 지급해 학생들의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매년 우리 고신대학교 어학연수팀이 오는 시기에 맞춰 중국 요녕성 중국우호협회와 심양사범대 중국어국제교육학과에서 공동으로 중한대학생 포럼을 진행하는데, 올해에는 중국학전공 4학년 김예인 학생과 3학년 주찬민 학생이 한국 대학생 대표로 참가하여 수준 높은 중국어 실력으로 중국과 한국의 문화 차이에 관한 자신들의 생각을 얘기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 특히 지난 5년 동안 연속으로 중한대학생포럼에 전문가패널로 참가한 중국학전공 최세윤 교수는 포럼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요녕성 중한대학생교류협회 정식고문으로 위촉을 받았다.

 

코닷 webmaster@kscoramdeo.com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