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센터장 권미량)는 지난 12월 21일(금)부터 22일(토) 동안 1박2일로 동계방학기간에 베트남 및 남아프리카공화국으로 각각 글로벌비전교육에 참여하는 재학생 대상으로 글로벌마인드 함양을 위한 글로벌역량강화 캠프를 부산밸류호텔에서 진행했다.

고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글로벌역량강화 캠프 진행

동계 글로벌비전교육은 다가오는 1월 9일에 베트남을 시작으로, 1월 14일에는 남아프리카공화국으로 각각 출발하여 진행되며, 참여 학생들 스스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선정하여 현지의 기업 및 대학을 탐방하고, 문화활동 등 해외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는 고신대학교만의 특화 해외탐방 프로그램이다.

이번 글로벌역량강화 캠프는 글로벌비전교육에 참여하는 학생들의 글로벌역량을 강화하기 위하여 ‘국제 감각을 높일 수 있는 글로벌 마인드’, ‘각 나라별 해외탐방 목표 및 전략 수립 토의’,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위한 조직 커뮤니케이션’ 등의 주제로 구성되었다.

고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권미량 센터장은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기 위한 글로벌비전교육 참여에 앞서서 학생들의 글로벌마인드 함양과 글로벌역량강화를 위한 이번 사전교육으로 학생들은 해외취업에 대한 관심과 동기부여가 충분히 공감되었을 거라고 생각되며, 고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해외취업을 위한 기업섭외, 기업탐방 등의 인프라를 계속해서 확대할 것이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