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이 찬송가로 하나님을 찬양하고 영광돌리는 ‘2018 고신 어린이 찬양 축제’가 8월 19일(주일) 4시 30분 사직동교회당에서 천국의 기쁨을 함께 나누며 은혜롭게 마쳤다.

이번 찬양축제는 고신총회 찬송가위원회와 고신대학교가 주최하고 총회교육위원, 총회 출판국, 고신언론사, 전국주일학교연합회, 고신대학교 음악과·교회음악대학원이 후원했다.

안민 총장의 사회로 시작된 1부 오후예배는 김수관 장로가 기도하고 황신기 목사(위원장)가 ‘예수님의 사랑’을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어 김철봉 목사가 축도하고 강명구 전국주일학교연합회장이 축사 후 박두용 장로(회계)가 폐회기도를 했다.

2부 찬양축제는 부산극동방송 강혜인 부장의 사회로 동일교회(대구동부노회) 다윗찬양대(지휘자 오창현, 반주자 최재우), 복음교회(마산노회) 쉬르찬양대(지휘자 안시영, 반주자 최민하), 포도원교회(부산서부노회) 샛별찬양대(지휘자 김가경, 반주자 문혜정), 사직동교회(부산중부노회) 요나단합창단(지휘자 윤성자, 반주자 이영은), 괴정제일교회(부산노회) 시온찬양대(지휘자 장윤정, 반주자 김찬희), 모든민족교회(경남김해노회) 가브리엘찬양대(반주자 우정옥, 반주자 김은택)가 참석해 정성을 다한 아름다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렸다. 또한 천송영(금정평안교회), 장예빈(사직동교회), 김민영(동일교회), 정성민(사직동교회)이 독창과 첼로독주로 성도들의 마음을 울렸으며 감동한 성도들이 모든 어린이들에게 큰 박수를 보냈다.

고신 어린이 찬양 축제, 단체사진

찬송가 위원회 위원장 황신기 목사는 “어린이 찬송가로 가사와 의미를 생각하며 아름다운 찬송을 친구들과 함께 불러 준 어린이들에게 감사하며 은혜로운 시간이었다. 찬송으로 힘을 얻고 향기로운 삶으로 하나님께 영광과 기쁨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신 어린이 찬양 축제에서 천송영 어린이(금정평안교회 유치부)

고신대학교 안민 총장은 “찬양을 준비해 주신 주일학교 학생들과 지도 교사님들께 감사드리며, 찬양을 연습하며 함께 하나님을 찬양하는 기쁨을 맛보는 기회가 되었길 소망한다. 하나님의 은혜를 함께 누리고 기쁨을 나눈 귀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