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in Best Woman 프로그램

고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센터장 반재훈)는 지난 11월 13일(월)부터 12월 1일(금)까지 여대생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전문성 확장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여대생 전문성 확장 프로그램은 총 4개 과정이 진행되며, ‘수납관리사 2급’, ‘빅데이터의 이해 및 활용’, ‘퍼스널 이미지메이킹’, ‘프레젠테이션 스킬 과정’이 각 과정별로 일주일간 진행됐다.

고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여대생 직무능력향상을 위한 전문성 확장 프로그램 운영

이 직무능력 향상 전문과정은 여대생의 강점을 활용한 자격증 과정, 그리고 4차 산업혁명시대의 신기술 과정, 직무역량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직무역량강화 과정으로 각각 진행되어 고용시장에서 상대적으로 취약한 여대생의 취업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실시됐다.

고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반재훈 센터장은 “여대생의 전문성 확장과 실무중심 훈련을 통하여 고용시장에의 원활한 진출을 위한 여대생 취업경쟁력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학일자리센터 지원사업은 고용노동부 주관으로 취업지원 역량이 우수한 대학과 지자체, 그리고 지역 창조경제혁신센터 등이 협력해 재학생 및 졸업생, 지역 청년들에게 취업과 창업 등 종합적인 원스톱 진로지도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고신대학교는 영도구, 중구, 서구를 아우르는 원도심 청년취업지원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