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 문헌정보관(관장 박재익)은 11월 28일(화) 영도캠퍼스 섬김관 회의실에서 '제10회 고신대학교 문헌정보관 독서감상문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공모전은 남부산여전도회 연합회(회장 허영휘) 후원으로 학생들의 인성과 신앙을 함양하고 창의적ㆍ논리적 사고력을 갖춘 Best 인재 육성에 기여하기 위해 진행됐다. 지난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본교 재학생과 교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공모전에 간호학과 장은지 학생(4학년)이 대상, 우수상 2명, 장려상 3명, 은혜상 4명 총 10명이 수상했다. 

제10회 고신대학교 문헌정보관 독서감상문 공모전 시상식

장은지 학생은 “전공교육뿐 아니라 교양 함양을 위한 학교의 지원으로 대학에 와서 책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으며 졸업을 앞두고 영광스런 자리를 갖게 되어 기쁘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조성국 부총장은 격려사를 통해 읽고 해석하고 의미를 부여하여 자기 생각을 글로 표현하는 글쓰기라는 진짜 공부를 시작한 수상자들을 축하하며, 감상문 수상을 계기로 글을 통한 의사소통 능력을 발전시켜 더 나은 사회를 위한 설득력 있는 리더십을 발휘하는 사람들로 성장하도록 격려했다. 

매년 개최되고 있는 이 공모전은 남부산여전도회 연합회를 비롯한 많은 관심과 격려로 인터넷 문화 속에서도 독서를 생활화하는 풍토를 조성하는 의미 있는 행사로 발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