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총장 전광식)는 11월 30일(목), 고신대학교 희망관 3303호에서 부산시 지원 ‘2017 미래 신직업군 전문인력 양성사업: 미디어 중독 예방을 위한 소셜게임 큐레이터' 교육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미디어 중독 예방을 위한 소셜게임 큐레이터 양성과정은 고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와 부산광역시 및 (재)부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전문 소셜게임 큐레이터 교육과정으로 중독전문가 기초과정, 소셜게임 큐레이터 과정, 현장실습 등 총 100시간으로 구성되어 진행됐다.

고신대학교, 미디어 중독 예방을 위한 소셜게임 큐레이터 양성과정 수료식 개최

이날 수료식에는 조성국 부총장, 주석진 대학일자리센터 부센터장(사업단장), 이귀숙 아동복지학과 교수(사업단원) 및 대학일자리센터 관계자들이 함께 참석해 수료생 23명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였으며 수료생들은 (재)부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과 고신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과 (사)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에서 부여하는 보드게임 지도사 1급 자격증을 수여받았다.

주석진 사업단장은 “미래 신직업군 전문인력 양성과정을 수료해 4차 산업혁명시대에 새로운 신직업인 전문 소셜게임 큐레이터로서 거듭난 수료생들에게 축하의 말과 함께 향후 유아와 아동의 인터넷과 스마트폰 과몰입 예방을 위해 최선으로 활동해 줄 것을 당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