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총장 전광식)는 부산지역 대학 교수학습지원센터(CTL) 연합회에서 개최한 ‘부산지역대학 학습 컨텐츠 페스티벌(BIFEC : Busan International Festival of Educational Contents)에서 우수상과 장려상, 인기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부산지역대학 10개 대학, 140여 명의 대학생들이 참가해 자신들의 다양한 학습 노하우를 담은 UCC를 제작했으며 11월 17일(금) 시상식을 했다.

고신대학교, 부산지역대학 학습 컨텐츠 페스티벌에서 우수상과 장려상,인기상 수상

공모전에서 고신대학교의 ‘A Light(구해빈, 권소은-기독교교육과)’팀은 ‘교수, 선배, 친구의 자문과 마인드맵, 다각적암기법’을 주제로 영상을 제작해 우수상을 받았다. ‘학신(김명환(광고홍보학과),이남이(국제문화선교학과))’팀은 ‘공부는 엉덩이로 하는 것이 아니다’를 출품해 장려상과 인기상을 수상해 2관왕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 입상한 우수 콘텐츠는 각 대학 홈페이지 및 유튜브에 탑재·공유함으로써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학습 데이터베이스 구축의 기반을 마련할 전망이다.

 

* 팀명: A Light * 주제(작품명): A Light     [해당영상링크]

구성원 : 권소은(팀장, 기독교교육과 2), 구해빈(팀원, 기독교교육과 3)

 

*팀명: 학신 * 주제(작품명): 학습은 엉덩이로 하는 것이 아니다.  [해당영상링크]

구성원 : 김명환(팀장, 광고홍보학과 4), 이남이(팀원, 국제문화선교학과 2)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