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국은 21세기 신 실크로드인 일대일로(一帶一路) 프로젝트로 전 세계를 향해 웅비(雄飛)하고 있습니다만, 우리 조국은 북쪽이 막혀 아시안 하이웨이가 휴전선에 막혀 섬처럼 고립되어 일대일로에도 참여할 수 없는 외톨이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언제쯤 통일된 조국이 세계를 향해 비상(飛上)할 날이 올런지요? 6월 저의 소식을 드립니다.

 

1. 60세 청춘? 대학촌에서 젊은이들과 함께!!!

40년 전 저가 젊디젊었던 시절에 학원을 복음화하고, 세계복음화를 꿈꾸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이순(耳順)이 넘은 나이에 저의 아들들 보다 어린 젊은이들을 위해 사역할 수 있으리라고는 꿈도 꾸지 못하였는데, 하나님께서 많은 젊은이들을 붙여 주셔서, 대학생과 대학원 졸업생 가운데 TEE가 힘 있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현재 저와 함께 공부하고 있는 젊은이들이 33명, 3그룹으로 나뉘어져 “예수님의 생애”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들을 통해 A국 대도시에 TEE가 확산되기를 기도합니다. 동시에 바울의 생애와 서신들도 30명 가까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작은 목자의 삶”과 “바울 생애와 서신” 공부를 마치면 선ㄱ 훈련을 시켜 이들을 전 세계에 보내게 될 때, A국이 선ㄱ 대국이 될 것입니다. 저의 60대에 젊은이들을 잘 훈련 시켜 “사람을 살리고, 사람을 키우고, 사람을 보내는”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2. TEE 졸업식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7월에 두 주간 동안 Y성에서 60명, H성에서 60명 TEE졸업식을 할 예정입니다. 졸업 예정자가 예상보다 10명 이상씩 늘어났습니다. 졸업생들이 졸업 후에 TEE로 다른 충성된 사람들을 세울 수 있도록, 또 “예수님의 생애” 공부 이후에 “바울의 생애” 공부를 계속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이번 졸업식을 위해 섬기기로 예정된 고현교회, 온천 교회들이 기쁨으로 섬기고 졸업생들에게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줄 수 있도록, 졸업생 수가 늘어나므로 인해 부족한 경비가 채워질 수 있도록, 무엇보다 안전을 지켜 주시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졸업식을 마친 후 해발이 높고, 오염이 심한 이곳에서 7월28일부터 8월14일까지 고국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그 기간 동안 우리 지부 모임을 참석하고, 동역자님들을 개인적으로 만날 수 있기를 원합니다.

동역자님들의 기도로 A국 소수민족을 섬기는

하중복/권성일 배상

 

기도제목

1. 사역을 위한 기도제목

(1) L시는 주변에 미전도종족 - 티벳장족(내몽고, 청해성, 사천성), 모슬림(신장, 영하, 감숙) 종족들이 20개 종족에게 접근하기 용이한 전략적 요충지입니다. 동시에 실크로드를 통해 중앙아시아로 가는 관문입니다. 이곳의 젊은이들이 잘 자라서 미래의 세계선ㄱ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2) “예수님의 생애”, “바울 생애와 서신들” 공부가 Y성과 H성, 또 저가 거주하고 있는 L시에 뿌리를 내리고 확산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L시에서 젊은이들 가운데 새로이 시작된 “예수님의 생애” 공부가 지역의 가정 교회들을 말씀 위에 건강하게 뿌리를 내리는데 도움이 되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2. 개인 기도제목

(1) 한국에 사시는 연로한 어머님 건강을 지켜 주시도록, 하늘을 소망하며 기도많이 하며 남은 생애를 사시도록, 또 창업을 하고 있는 큰 아들의 결혼과 미국에서 공부하고 있는 둘째 아들의 학업과 미래를 주께서 선하게 인도해 주시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3) 저의 아내 권성일이 영어로 국제학교에서 가르칠 때 성령님의 도우심과 능력으로 아이들을 사랑할 수 있도록, 또 국제학교에 필요한 원어민 교사가 확보될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매번 주말이 되면 손님들이 15명에서 20명씩 저의 집을 방문하여 하루 종일 공부하고 가는데, 저의 아내가 피곤한 가운데 이들을 사람으로 잘 섬길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