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총장 전광식) 교무위원은 4월 1일(토)에 정기 무척산 산상기도회를 신임 교수와 학생회 임원 총 30명이 기도회를 가졌다.

1부 예배는 조성국 부총장의 사회로 손수경 교무처장의 기도 후 전광식 총장이 이사야 40장 31절을 본문으로 ‘새 힘’을 제목으로 “새 힘은 하나님께로부터 오는 것이며 하나님께 기도함으로 영의 힘을 받아야한다. 하나님께서는 기도를 통해 우리에게 힘을 주신다”고 설교했다.

고신대학교 교무위원, 신임교수·학생회 임원과 함께 4월 무척산 산상 기도회 가져

2부 식사 및 교제 이후 이정기 학생복지지원처장의 인도로 3부 기도회를 하며 기도운동, Clean Kosin 운동, Manner Kosin 운동, Amen Kosin 운동으로 우리 대학교가 더욱 아름답게 세워져 가도록, 학내 모든 신앙활동에 은혜가 가득하도록, 국가사업을 통해 우리대학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학교를 위한 기도와 재정의 후원이 많아지도록, 신임교수들을 통해 학생의 교육만족도가 높아지도록, 2017년도 학생 자치기구 임원에게 은혜를 주시고 학생들을 잘 섬길 수 있도록, 대학본부, 신학대학원(천안), 의과대학과 복음병원(송도), 고신교단을 위해 합심하여 간구하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코람데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